Date. 2012-02-15 12:55:36.0
통증에 특효인 예당 활목주(활맥모과주) 안내입니다.
활맥모과주(活脈木瓜酒)는 오가피(五加皮), 우슬(牛膝), 모과(木瓜), 당귀(當歸), 천궁(川芎) 등 13가지 한약재 분말에, 소주를 부어 정기적으로 잘 섞이도록 흔들어가면서, 8개월 이상 숙성시킨 정말 귀한 약주(藥酒)입니다.

드실 때 한약 분말이 잘 섞이도록 병을 잘 흔들어서, 복용방법에 따라 소주잔 반컵(30cc) 정도의 양을 드시면 됩니다. ⇒ 드실 때는 한약 분말까지 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.

한 병(1리터)이 대략 15~20일 정도 복용하시는 분량입니다. 증상의 정도에 따라 기본적으로 3~5병까지는 드셔야 합니다.


[효능] 모든 근골격 계통의 질환
요통, 허리디스크, 좌골신경통,
목디스크, 오십견, 견비통(어깨~팔이 아프거나 들지 못할 때),
견배통(등 결림이나 통증), 항강증(어깨나 뒷목이 뻣뻣하고 짓누르는 것 같고 아플 때),
무릎 슬관절염, 무릎 슬관절통, 퇴행성 슬관절염, 퇴행성관절염, 류마티스관절염,
산후풍에 의한 사지관절통, 버거씨병, 구안와사(입돌아감), 통풍 등


[복용방법]
❶ 1일 2회씩 식후 즉시 복용하세요.
❷ 술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은 5㏄로부터 시작하여 3일마다 5㏄씩 증량하고 최종량을 30㏄로 하시면 됩니다. 단, 체질적으로 술이 맞지 않는 분은 증량하지 마시고, 본인의 양에 맞게 복용하시면 됩니다.
또한 이 약주를 복용한 뒤 음료수를 마시는 것도 괜찮습니다.
❸ 술을 잘 드시는 분은 10㏄로 시작하여 3일 만에 30㏄로 올려 계속 복용하시면 됩니다.
❹ 30㏄이상 복용하신다고 해서, 효과가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.


이 약주를 복용한 후 약기운이 안 좋은 곳으로 몰리면서 치료되는 과정에서 통증이 심해지면서 호전될 수 있으니, 걱정하지 마시고, 계속 꾸준히 복용하시기 바랍니다.


[조심해서 드시거나, 드시면 안 되는 증상]

출혈성질환, 염증성질환, 궤양성질환, 발열성질환

① 소화기계 질환이 심한 경우 : 위염 ․ 위궤양 ․ 십이지장궤양이 심한 경우
심하지 않으시면 드시는 약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, 조금씩 드셔보시다가 괜찮은 것 같으면 30㏄까지 늘려서 드시면 됩니다.
② 호흡기질환 : 기관지염이나 기관지천식이 심한 경우 ⇒ 폐기종, 폐렴, 폐결핵 등
③ 간장 질환이 있는 경우 : 간기능 검사상 간수치가 높은 경우 ⇒ 간염, 간경변, 간암 등
④ 췌장 질환이 있는 경우 : 췌장염
⑤ 신장병, 대장염, 맹장염
⑥ 심장질환, 각종 암질환 등

이 중에서도 호흡기질환이 심한 경우, 출혈성질환, 암에는 특히 금하셔야 합니다.


☞ 감기로 열이 많이 날 때는 감기가 어느 정도 낫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☞ 연세가 있으신 분이나 허약하신 분은 조금씩 드셔보시다가 천천히 양을 늘려 가시기 바랍니다.

☞ 부작용이 의심될 경우에는 반드시 한의사와 상담하시거나 한의사의 지시를 따르시기 바랍니다.


[보관방법]
☞ 햇빛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.
☞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[비용]
☞ 1병(1리터) : 50,000원
맨 위로